경기지식품(주), 성남 무료급식 경로식당에 사랑의 김치 전달

태평4동숯골경로식당 등에 550만원 상당 김치 1,000kg 전달

뉴스팟 | 입력 : 2024/03/28 [13:51]


대형 구내식당 등에 김치를 공급해 온 도내 농업법인 경기지식품(주)에서 성남시 관내 무료급식 식당 등을 돕기 위한 김치 1000kg를 전달하는 행사가 3월 27일 성남시 태평4동숯골경로식당에서 있었다.   

 

성남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장현자) 연계로 (사)효사랑운동봉사회에 기부 전달된 김치는 태평4동숯골경로식당, 사랑의손경로식당, 여래구도경로식당, 사랑의 메아리급식소 등에 골고루 나눠 배부되었다. 김치를 지원받은 무료급식 경로식당 관계자들은 김치를 싣고 전달하기 위해 현장을  방문한 경기지식품(주) 송현교 관리이사에게 이구동성으로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치를 전달받은 태평4동숯골경로식당의 김맹임 회장은 “요 시기가 김장김치가 동이 나서 매 급식 때마다 걱정이 태산이었는데, 너무 고맙게도 가장 필요한 시기에 귀한 김치를 만나니 돼지꿈을 꾼 것 같다”면서 “김치를 기탁해 주신 경기지식품과 성남시자원봉사센터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김치 중 일부는 관내 사회복지시설인 다사랑마을, 에덴의 집, 우리공동체, 열린사랑의집 에도 전달돼 기쁨을 나눴다. 

 

장현자 센터장은 “하루에 한 번 무료급식을 제공하는 식당에서 먹는 한 끼의 식사가 그날의 유일한 식사일 수도 있는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과 희생으로 오랜 기간 꾸준하게 무료급식 봉사를 해온 관래 무료급식 식당에 귀한 김치를 전달해 주시고 격려해 주신 경기지식품(주) 김순남 대표님과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경로식당에서 고생하시는 관계자와 봉사자분들 모두 큰 사랑으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더욱 애써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고
메인사진
'졸업' 소주연X신주협 스틸 공개, 우연이 만든 특별한 인연! 대치동 로맨스에 활력 예고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