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종합사회복지관,‘한솔愛늘품’행사 진행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모금 행사

뉴스팟 | 입력 : 2019/10/17 [12:06]

한솔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가섭)은 오는 10월 25일(금) 한솔마을 7단지 내에서 심리적, 경제적으로 어려운 지역주민들의 겨울나기 지원을 위한 모금 행사  ‘한솔愛늘품’ 이 진행예정이다.

 

 

 

‘한솔愛늘품’ 행사는 먹거리, 바자회를 운영할 예정이다. 이날 바자회는 남성, 여성, 아동의류, 생필품, 기타 잡화, 도서를 판매할 예정이며 도서 구입 시 와플로 함께 먹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먹거리의 경우 잔치국수, 김밥, 어묵, 도토리묵, 두부김치, 피자, 커피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며 오후에는 ‘지역별 막걸리 대전’을 진행하여 다양한 지역의 막걸리를 맛볼 수 있는 시간 금번 행사의 구성을 다채롭게 꾸며 많은 지역주민들의 참여를 이끌어낼 예정이다.

 

또한 ‘한솔愛늘품’행사에서는 이웃에게 전하는 ‘사랑의 한마디’ 의 퍼포먼스가 진행예정으로 방문하는 내빈 및 지역주민들이 직접 메시지를 작성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주민들에게 ‘희망’ 메세지를 전할 예정이다.

 

한솔종합사회복지관장 가섭스님은 “한솔愛늘품 행사를 통해 지역주민들이 함께 나눔 문화를 실천하는 장이 된 것 같다 . 앞으로도 행복한마을공동체를 만들어가는 희망의 길에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광고
메인사진
'졸업' 소주연X신주협 스틸 공개, 우연이 만든 특별한 인연! 대치동 로맨스에 활력 예고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