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시의회 소식 > 행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청소년야영장, 도내 학부모 및 학부모운영위원 대상 무료 야영활동 체험 및 야영활동 설명회 참가자 모집
경기도 내 학교 학부모 및 학부모운영위원, 9월27일(금)까지 180여명 선착순 모집
 
뉴스팟 기사입력 :  2019/09/11 [07:5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뉴스팟=뉴스팟] 경기도청소년야영장은 오는 10월 5~6일 이틀 간 광주시에 위치한 경기도청소년야영장에서 진행되는 ‘경기도 내 학부모 및 학부모운영위원 대상 야영활동 및 야영활동 설명회’에 참가할 학부모 180여명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야영활동과 야영장에 대한 전반적 설명을 통해 청소년들의 야영활동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청소년을 자녀로 둔 학부모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9월 10일부터 27일 18시까지 경기도청소년야영장(www.wscamp.kr) 홈페이지 또는 학교공문을 통해 신청양식을 다운받아 작성 한 후 이메일(newsskim@ggyc.kr)로 접수하면 된다.

선정된 학부모는 9월 30일 이후 개별 통지하며, 한 동당 5~6명이 사용하는 텐트 44동을 배정한다. 참가자에게는 야영활동 프로그램, 야영활동 설명회, 캠프파이어 또는 레크리에이션 등 학부모가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 등을 제공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다. 단, 한 학교 당 학부모 10명 이내 신청가능하며, 동일학교 학부모 신청 시 한 텐트 당 4명 이내 배정예정이다.

텐트, 샤워장, 화장실, 취사장, 나무의자·테이블 등은 제공되지만 취사음식, 취침도구(침구류) 등은 개별 지참해야 한다. 참고로 야영장내 개별전기 사용은 불가하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청소년야영장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유선전화(031-763-9141)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출처 :[경기도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팟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