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20주년을 맞아 자선바자회&일일호프를 진행했다.

지난 11/2일(금) “Beginning Day”라는 주제로 진행되었다.

김연주 | 입력 : 2018/11/06 [16:14]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11/2일(금) 개관20주년을 맞아 자선바자회&일일호프를 진행했다.

 


지난 20년 간 지역사회 장애인복지를 위해 함께 노력한 후원자 및 이용고객과 지역주민등 500여명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특히 이번 행사는 복지관의 20년간의 발자취를 돌아보고, 새롭게 시작한다는 “Beginning Day”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판매수입금 전액은 지역사회 저소득 장애인가정을 위한 복지기금으로 사용될 계획이다.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채정환 관장은 “뜻깊은 복지관 행사에 도움의 손길과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인사하며, 지역사회 장애인복지를 위해 선두적 기관으로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바자회를 위해  이트너스(주), ㈜엠에스에프엔, 롯데백화점분당점, ㈜다나음, 깜비오, ㈜현씨디아이, 롯데제과성남영업소, 주식회사세노컴퍼니, 닥터홍, 블랙홍, 폭스밸리 디에스팩, ㈜맘모스제과, ㈜씨앤에이, ㈜더푸른식품, 원진금속㈜, 상대원자율방재단, 한화에어로스페이스(주), 한화테크윈(주), ㈜나음케어, 타로요괴 등 기업과 단체에서 힘을 모았다.

 

※ 판매수입금 사용계획

 

복지관 사례지원팀에서 진행하는 ‘건강한 치아로 건강한 생활’이라는 사업에 사용할 계획입니다. 위 사업은 성남시에 거주하는 저소득 장애인에게 치과주치의를 지정하여, 치아검진 및 초기치료와 예방 중심의 ‘맞춤형 치료’를 체계적으로 지원함으로써 성남시 장애인들이 오늘이 편안하고 내일이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시행하는 ‘구강관리 복지서비스 프로그램’입니다. 판매수입금은 이 사업의 치과진료비로 사용할 계획입니다.

광고
메인사진
'졸업' 소주연X신주협 스틸 공개, 우연이 만든 특별한 인연! 대치동 로맨스에 활력 예고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