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과 NHN엔터테인먼트가 함께하는「청소년 덕후생활」운영

김연주 | 입력 : 2018/08/30 [17:45]

성남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은수미)에서는 오는 9월 1일(토) 부터 성남시 관내 소외계층 청소년들을 위한『청소년 덕후생활』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청소년 덕후생활 프로그램은 NHN엔터테인먼트 사회공헌활동사업의 일환으로 청소년의 올바른 여가생활 및 봉사활동을 지원하며 건설적 진로탐색의 기회를 마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한 내용으로 진행된다고 한다.

 

주요 내용으로는 한국 축구 알아보기, k-pop 덕후 문화 속 관심사 찾기, 프라모델 조립, 사진 촬영, 보드게임, 핸드메이드 테마 여행 등으로 구성되었다고 한다.

 

또한 청소년 덕후생활 프로그램 연계기관으로 단대우리 지역아동센터, 도담양지동 지역아동센터, 성남이주민센터, 에덴 지역아동센터, 우리집 그룹홈, 즐거운우리집 그룹홈(가나다 순)이 함께한다.

 

성남시청소년재단 관계자는 “여가시간의 불충분, 학업의 스트레스로 심신이 지친 청소년들이 이번 프로그램을 통하여 위로의 시간이 되길 바라며, 자신의 삶을 더욱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하였다.

 

청소년 덕후생활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사항은 성남시청소년재단 정책지원팀 담당자(☎031-729-9045)에게

문의하면 된다.

광고
메인사진
'졸업' 소주연X신주협 스틸 공개, 우연이 만든 특별한 인연! 대치동 로맨스에 활력 예고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