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구 주민자치센터 우수사례 및 작품전시 ? 발표회 개최

이재문 | 입력 : 2013/07/13 [01:53]

 

성남시 분당구청(구청장 한신수)에서는 시 승격 40주년을 맞이하여 7월 5일 오후 2시부터 수강생 및 일반주민 등 6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남시청 온누리실에서 “2013년 분당구 주민자치센터 우수사례발표 및 작품 전시?발표회를 개최했다.


특히 이날은 성남시 승격 40주년 기념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분당구민 모두가 하나 되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맘껏 자랑하는 축제의 한마당을 펼쳤다.


동별 대항으로 개최된 발표회로 11개동은 특색있는 각동의 마을만들기사업을 소개하고 10개동은 지난 1년간 주민자치센터에서 배우고 익힌 우수 작품을 발표했다.


그중 작품발표는 가연회, 만돌린, 원플릇, 가야금, 오카리나 등 다채롭고 수준높은 공연을 보여주어서 13년간 주민자치센터의 뿌리깊은 성과를  엿볼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


개최결과는 우수사례 분야에 이매1동의 “아름다운 이매1동 만들기”가 우수작품 분야에는 분당동의 “원플룻 앙상블팀”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행사로 주민자치센터간 정보를 공유하고 경쟁심을 유발하여 주민자치센터 운영활성화 계기가 마련될 뿐 만 아니라 우수사례를 발굴?보급하는 계기를 갖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광고
메인사진
'졸업' 소주연X신주협 스틸 공개, 우연이 만든 특별한 인연! 대치동 로맨스에 활력 예고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