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성남점, 수정구경로당 시설개선 봉사

도배, 장판, 블라인드교체, 문교체 등이 이루어져

이지숙 기자 | 입력 : 2017/06/07 [09:35]
▲ 이마트 성남점 직원들이 시설개선 봉사에 직접 참여하여 경로당이 쾌적한 분위기로 탈바꿈 하였다.     © 뉴스팟

 

이마트성남점(지점장 박준용)이 2017년 6월 1일,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추진 중인 취약시설의 주거환경 개선사업「희망나눔 프로젝트」로 성남시 수정구 백수경로당 시설개선 봉사를 실시했다. 

 

이날 주거환경 개선사업으로 도배, 장판, 블라인드교체, 문교체 등이 이루어졌으며 이마트 성남점 직원 10명도 함께 시설개선 봉사에 직접 참여하여 경로당이 쾌적한 분위기로 탈바꿈 하였다. 

 

최근 홀로계신 어르신 등 노인인구가 점점 증가하고 있어, 노인여가복지시설인 경로당이 어르신들에게 꼭 필요한 시설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특히, 많은 어르신들이 낮시간 동안 머무르며 여가활동, 식사, 휴식을 취하는 곳이다 보니 시설 노후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

 

수정구 태평동에 위치한 이마트성남점은 지역사회 내 시설개선이 필요한 곳으로 사업을 펼치고 있어 사회공헌 활동의 의미를 부각시키고 있다. 

 

백수경로당 회장(여수복)과 회원들은 “새집에 이사온 것처럼 기분이 좋고 세심하게 신경써 준 이마트성남점에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표현했다.

광고
메인사진
'졸업' 소주연X신주협 스틸 공개, 우연이 만든 특별한 인연! 대치동 로맨스에 활력 예고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