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수돗물평가위원회 위촉식 개최

수돗물 전반에 대한 자문과 홍보를 위해 다양한 활동 펼쳐 나갈 예정

김보연 기자 | 입력 : 2017/06/05 [09:26]
▲ ‘성남시 수돗물평가위원회’ 위원 위촉식 및 정기회의 개최     © 뉴스팟

 

성남시 맑은물관리사업소에서는 지난 5월 31일 복정정수장 수돗물홍보실에서 시민, 시의원, 상수도 전문가 등 총 15명으로 구성된 ‘성남시 수돗물평가위원회’ 위원 위촉식 및 정기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번에 위촉된 위원들은 2019년까지 2년간 활동하게 되며, 깨끗하고 안전한 수돗물 공급을 위한 수질관리와 수도시설 운영에 관한 자문, 수돗물의 정기적 수질검사 실시 및 공표 등 성남시 수돗물 전반에 대한 자문과 홍보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이날 수돗물평가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출된 박창언 교수는 “계속되는 가뭄으로 조류 발생이 우려 된다며 담당 공무원들의 신속한 대처로 시민들의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 해줄 것과 위원으로 위촉된 모든 분들이 성남시 수돗물『남한산성 참맑은물』에 대한 우수성을 알리는 홍보대사 역할을 해줄 것”을 당부했다.
 
유규영 맑은물관리사업소장은 "수돗물평가위원회에서 제시하는 의견들에 대하여 수도행정에 적극 반영하겠으며, 시민들이 안심하게 마실 수 있는 수돗물 공급과 수질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고
메인사진
'졸업' 소주연X신주협 스틸 공개, 우연이 만든 특별한 인연! 대치동 로맨스에 활력 예고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