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FC, 유소년 정책설명회 개최

유소년 학부모 130여명 참여, 의미 있는 시간 가져

김보연 기자 | 입력 : 2017/02/08 [10:23]
▲ 2017 성남FC 유소년 정책설명회     ©뉴스팟

 

성남FC가 '2017년 유소년 정책설명회'를 개최하며 유소년 학부모들과 함께 구단의 육성 체계 시스템을 공유했다.

 

지난 7일(화) 오후 4시 탄천종합운동장 이벤트홀에서 열린 '성남FC 유소년 정책설명회'에는 성남FC 유소년 학부모 및 구단 관계자 등 13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다.

 

이번 정책 설명회는 2016년 성남FC 유소년 사업 성과에 대한 공유 와 2017년 유소년 육성 방향에 대한 안내가 주를 이루었으며 학부모들의 다양한 질의응답을 통해 성남FC의 유소년 육성 비전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책 설명회에 참여한 학부모들은 적극적인 질의를 통해 성남FC 유소년시스템에 관심을 보였고 다양한 논의가 오가는 등 의미 있는 시간들이 진행되었다.

 

성남FC는 이번 정책 설명회에서 2017년 유소년 선수들의 체계적인 육성과 관리를 위해 차별화된 선수선발제도, 선수평가제도, 각 연령별 유소년 팀 이원화 운영, 훈련환경 개선 등의 사업을 안내하며 성남FC만의 유소년 철학을 확립, 발전시킬 것을 약속했다.

 

지난 2015년부터 우수 학생 선수 양성을 구단의 핵심가치로 삼고 학업과 운동의 균형을 이루기 위한 로드맵을 발표하며, 학생선수들의 전인적 성장을 강조해 온 성남FC는 이를 위한 선수별 맟춤형 교육과 유소년 멘토단 운영 및 독일 해외 연수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며 유소년시스템을 확립해 나가고 있다.

 

정책 설명회에 참석한 성남FC 이석훈 대표이사는“성남FC 유소년 선수들이 올바르게 성장하기 위해서는 학부모님들의 구단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의견 개진이 필요하다."고 당부하며 "정기적인 설명회 등 정보 공유의 자리를 마련하여 성남FC만의 발전적인 유소년 시스템이 확립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성남FC 유소년 U18, U15, U12팀은 2월 중순 부터 각각 동계대회에 참가하며 2017년 시즌의 시작을 알린다.

광고
메인사진
'졸업' 소주연X신주협 스틸 공개, 우연이 만든 특별한 인연! 대치동 로맨스에 활력 예고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