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FC, 2017 시즌권 판매 3,000매 돌파!

지역민, 기업들의 합심으로 꾸준한 판매고 올려

박성욱 기자 | 입력 : 2017/02/01 [09:09]
▲ 성남FC 팬 사진     © 뉴스팟

 

2017시즌 성남FC 시즌권 판매 수량이 어느새 3,000매를 돌파했다.

 

챌린지 강등에도 불구하고 지역민과 기업들이 진심어린 응원을 보내준 결과 1월 31일 현재 3,030매를 기록하며 챌린지의 붐업을 예고했다.

 

무엇보다 유소년 보급반 프랜차이즈 사업을 통한 어린이 시즌권 판매도 호조이며, 구단 대표선수 및 코칭스태프의 특별 클리닉 등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어린이들의 관심 증대는 가족 시즌권 판매로도 자연스레 이어지고 있고 지난 해 성공적으로 운영되었던 주니어 프론티어즈나 드림 클리닉 등 가족 대상 프로그램으로 접점을 확대했던 결과, 가족 여가생활의 일환으로 시즌권을 단체 구매하는 경우도 크게 증가했다.

 

기업 시즌권의 판매도 꾸준하며, 지난 2년간 성공적으로 운영되었던 ‘氣UP! 축구대회’를 통해 많은 지역 기업들과 좋은 관계를 맺어온 결과이기도 하다.

 

성남FC 이석훈 대표이사는 “시즌권의 지속적인 판매는 지난 3년간 성남FC가 시민구단으로 자리매김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시즌권을 구매해주신 지역민들의 진심어린 응원이라 생각하며 올 시즌 클래식 승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를 표했다.

 

성남은 시즌권 구매자들의 관람 편의 확대 및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여 지역민들의 응원에 꾸준히 보답할 예정이다.

 

한편, 성남FC 시즌권은 인터파크(www.interpark,com)를 통해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단 사무국에서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광고
메인사진
'졸업' 소주연X신주협 스틸 공개, 우연이 만든 특별한 인연! 대치동 로맨스에 활력 예고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