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대한민국을 빛낸 의정부스타, 청년 토크콘서트 성료

뉴스팟 | 입력 : 2023/06/28 [15:09]

 

의정부시(시장 김동근)는 6월 27일 ‘대한민국을 빛낸 의정부스타, 청년 토크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청년 토크콘서트는 청년에게 귀감이 되는 의정부의 자랑스러운 인물들과의 만남을 통해 의정부에 대한 자긍심을 높여주고, 새로운 도전에 대한 동기부여를 돕고자 마련됐다.

 

청년센터 청년공감터에서 실시한 이번 행사에는 의정부시청 소속 빙상팀 국가대표 김민선, 이유빈, 박지윤 선수와 제갈성렬 감독, 이강석 코치가 함께했으며 개그맨 출신 인기 유튜버 미남재형이 진행했다.

 

온라인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를 희망한 청년 4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1부 토크콘서트(청년이 묻고, 선수가 답하다), 2부 사인회와 포토타임 등으로 진행됐다.

 

참여 청년들은 그동안 국가대표 선수 등에게 궁금했던 사항을 해소하고 자유롭게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시는 의정부의 자랑스러운 인물들을 발굴해 청년과 소통하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다.

 

김동근 시장은 “국가대표 선수들과 청년들이 한자리에 모여 대화하고 소통하는 소중한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청년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와 사업을 통해 청년이 바꾸는 도시 만들기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메인사진
'졸업' 소주연X신주협 스틸 공개, 우연이 만든 특별한 인연! 대치동 로맨스에 활력 예고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