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법원읍서 주민과 함께하는 해바라기 축제‘북적’

뉴스팟 | 입력 : 2023/06/26 [11:10]

 

 

파주시 법원읍 해바라기 꽃밭축제가 지난 23일과 24일 법원읍 가야리 해바라기 꽃밭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에 6회째를 맞는 법원읍 해바라기축제는 상인회와 지역 주민들이 지난 3월 파종을 시작으로 솎아내기 작업 등 전 과정을 함께 참여해 가꾼 결실물이며, 노란색 해바라기꽃으로 지역주민뿐만 아니라 법원읍을 찾은 외부 방문객들의 시선까지도 사로잡았다.

 

이날 축제에는 김경일 파주시장을 비롯해, 박정 국회의원, 이성철 파주시의장, 정훈수 법원읍장, 법원읍 관내 각 기관, 단체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 촬영을 하며 성공적인 개최를 축하했다.

 

축제는 23일 오전 1사단 군악대의 경쾌한 공연을 시작으로 주민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공예관 등 각종 체험관과 지역 음식 판매관, 파주경찰서의 청소년 경찰학교 홍보관 등 다양한 공간이 마련돼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특히, 법원읍 주민자치 회원들의 밸리 댄스, 난타공연 등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축제장에 열기를 더했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희망과 행복의 해바라기가 가득한 법원읍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축제에 참여한 분들이 해바라기의 활력과 행운을 받고, 행복한 추억을 가득 담아가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광고
메인사진
'졸업' 소주연X신주협 스틸 공개, 우연이 만든 특별한 인연! 대치동 로맨스에 활력 예고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