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FC, 선수단 전지훈련으로 새로운 출발

이기형 감독 “한마음으로 뭉치는 것이 중요, 팬들께 신뢰 줄 수 있는 팀 만들겠다”

권영헌 | 입력 : 2023/01/09 [10:42]



새로운 체제로 새로운 시즌을 맞이하는 성남FC가 태국과 남해 전지훈련으로 본격적인 시즌에 들어간다.

 

성남FC 이기형 감독과 선수단은 1월 4일 오늘 태국 치앙마이로 1차 전지훈련을 떠난다. 오는 27일까지 23박 24일동안 선수들은 태국의 온난한 기후 환경 아래서 체력을 극대화하고 변화가 많은 선수단 구성원끼리의 팀워크를 극대화하는 데에 초점을 둘 예정이다.

 

이기형 감독은 “선수단에 많은 변화가 있고 코칭스태프도 성남에서 첫 시즌이기 때문에 기본 체력을 만들어나가는 것도 중요하지만 선수단 전체가 한마음으로 뭉칠 수 있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함께 어디까지 갈 수 있고 얼마만큼 할 수 있을지 우리 선수들과의 동행에 많이 설렌다. 팬들께 신뢰를 줄 수 있는 팀을 만들어 오겠다.”라며 각오를 밝혔다.

 

심동운은 “12월에 감독님과 처음 만나 훈련을 하면서 개인적으로나 팀으로나 올 시즌 잘될 수 있다는 믿음을 갖게 됐다. 태국 전지훈련이 너무 기대되고 체력과 정신력, 팀워크 모두 최고로 준비된 시즌을 맞이하고 싶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태국 전지훈련 후 성남FC는 남해에서 2월 1일부터 18일까지 2차 전지훈련을 계획하고 있다.

 

광고
메인사진
'졸업' 소주연X신주협 스틸 공개, 우연이 만든 특별한 인연! 대치동 로맨스에 활력 예고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