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리콜남녀의 지극히 현실적인 사랑이별재회 예고

김연주 | 입력 : 2022/06/30 [11:21]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7월11일 첫 방송되는KBS 2TV새 예능 프로그램‘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사소한 오해로 혹은 사랑하지만 어쩔 수 없이 헤어진,만남을 다시 꿈꾸는 모든 연인들에게 또 한 번 사랑을 말할 기회를 주는 프로그램이다.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같은 이별을 반복하지 않기 위해 리콜을 꿈꾸는 남녀가 전 연인과‘리콜 식탁’을 통해 대면한다.헤어진 후 처음으로 만나는 이들은 단 둘만의 공간에서 식사를 하며 대화를 나누고,묘한 긴장감이 흐르는 이들을 통해 두 사람이 리콜에 성공할 수 있을지 지켜보게 된다.

 

이날 공개된 공식 포스터는 리콜을 꿈꾸는 남녀의 아련함이 그대로 묻어있다.두 남녀가 리콜에 성공한 듯 따뜻하게 포옹을 나누고 있는 것 같으면서도 한편으로는 품 안에서 사라진 듯한 느낌을 주는 남녀의 모습이‘이별도 리콜이 되나요?’가 보여줄 리콜남과 리콜녀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듯하다.

 

이별과 재회를 전면에 내세운‘러브 어게인’예능이라는 점에서 다른 짝짓기 예능 프로그램과는 차별성을 둔‘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앞서 전 연인을 기다리는 리콜남과 리콜녀의 모습을 담은 티저 영상 공개만으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뿐만 아니라‘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를 이끌 성유리,양세형,장영란,손동운,그리,최예나 등 신선한 조합도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진솔하고 절실한 리콜남과 리콜녀의 지극히 현실적인 사랑,이별,재회를 보여줄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7월11일 저녁8시30분에 첫 방송된다.현재‘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제작진은 헤어진 연인과 재회를 바라는 리콜남,리콜녀EMF의 사연을 모집하고 있으며kbs_love_recall@naver.com혹은 인스타그램@kbs_love_recall,문자(010-9194-7110)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사진제공=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광고
메인사진
'졸업' 소주연X신주협 스틸 공개, 우연이 만든 특별한 인연! 대치동 로맨스에 활력 예고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