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교육지원청 교육시설관리센터, 2022년 시설관리직 역량강화 연수 실시

5월 25일 평택교육시설관리센터 시설관리직“지식 나눔” 연수실시

뉴스팟 | 입력 : 2022/05/25 [10:59]

평택교육지원청 교육시설관리센터, 2022년 시설관리직 역량강화 연수 실시


[뉴스팟=뉴스팟]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교육시설관리센터는 25일 평택 관내 시설관리직렬 공무원 60여 명을 대상으로 “시설관리직 역량 강화를 위한 지식 나눔 연수”를 실시하였다.

이번 연수는 퇴직을 앞둔 선배 공무원을 강사로 초빙하여 그동안 겪었던 근무 경험과 노하우 등을 함께 공유하고 의견을 나누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먼저 부천교육지원청 신현택 국장은 ‘학교 전기설비 이해 및 안전관리 요령’을 주제로 강의에 나섰는데, “학교에서 발생하는 안전사고가 해마다 증가하고 있으며, 이와 같은 사고는 지리적 취약요소, 설계부실, 부실시공, 유지관리 및 점검부실, 리더의 관심 부족에서 발생하고 있다.”라고 역설하며 역량강화 연수의 문을 열었다.

또한, 평택교육지원청 주민규 전 행정국장의 ‘공직자의 자기 주도적 리더십’강연을 통해 연수 참여자는 자신의 업무에 대한 자신감과 창의력을 겸비한 리더로서 자질을 갖추는 시간을 갖는다.

이날 평택교육지원청 우창식 교육시설관리센터장은 “선배와의 만남은 업무에 대한 다양한 지식과 더불어 공직생활의 자세를 배울 좋은 기회로 앞으로도 선배, 동료들과 소통하며 배울 수 있는 연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광고
메인사진
'졸업' 소주연X신주협 스틸 공개, 우연이 만든 특별한 인연! 대치동 로맨스에 활력 예고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