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아이들을 위한 따뜻한 관심과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백군기 용인시장, 용인다움학교 학부모들에게 감사 손편지 받아

뉴스팟 | 입력 : 2021/04/13 [18:46]

용인다움학교 학부모들에게 감사 손편지 받아


[뉴스팟=뉴스팟] 백군기 용인시장이 13일 용인다움학교 학부모들에게 감사의 손편지를 받았다.

이날 신은주 용인다움학교 학부모회장 등 총 4명의 학부모는 용인시청을 방문해 백 시장에게 직접 쓴 손편지를 전달했다.

손편지는 용인다움학교가 개교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펼친 백 시장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학부모들이 준비했다.

학부모들은 손편지를 통해 “용인에 공립학교인 다움학교가 개교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많이 관심을 갖고 봐주실거라 믿는다”고 전했다.

지난달 5일 개교한 용인다움학교(처인구 유방동)는 유치원을 비롯해 초·중·고, 전공과 등 총 32학급 정원 200명 규모의 특수학교다.

앞서 시는 용인다움학교 학생들의 안전한 통학을 위해 총 44억원을 들여 진입로 개설공사를 진행해 개교 전 마무리했다.

또 개교 후에는 일부 구간에서 차량 회전이 어렵다는 민원이 발생하자 도로를 재정비하는 등 발 빠르게 대처해 문제를 해결했다.
신은주 학부모회장은 이 자리에서 “아이들을 위해 늘 보여주시는 따뜻한 관심과 지원에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아이들의 안전한 통학과 용인의 교육 발전을 위해 항상 애써달라”고 말했다.

백 시장은 이에 “그동안 용인에는 특수학교가 1곳 밖에 없어 안타까웠는데, 다움학교가 개교해 많은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걱정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릴 수 있게 돼 다행으로 생각한다”며 “학생들을 위한 안전하고 쾌적한 교육환경을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광고
광고
광고
배너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