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사당어르신종합복지관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시작

170명 어르신과 함께하는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발대식’ 진행

뉴스팟 | 입력 : 2025/01/10 [23:54]


사회복지법인 따뜻한동행 사당어르신종합복지관(관장 조희정)은 2025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발대식을 1월 10일(금)에 진행하였다. 이날을 시작으로 1월 16일(목), 1월 17일(금) 3차례 각 사업단별로 진행된다.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은 어르신의 소득창출과 사회참여 기회를 확대하여 활기차고 건강한 노후생활을 하기 위해 진행되는 사업이다.

 

올 한해 어르신 170명과 함께 1월부터 12월까지 노노해피케어, 사당사랑나누미, 꿈나무영양도우미로 3가지 사업단을 운영한다. 이날 발대식은 25년 활동 안내와 안전교육으로 건강하고 안전한 활동이 진행될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강해숙(가명) 어르신은 “올해 참여하게 되었는데, 어르신들이 건네는 따뜻한 한마디가 보람이 되어서 오래오래 활동에 참여하고 싶어요.”라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사당어르신종합복지관 조희정 관장은 “올 한해 어르신들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고 감사합니다.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참여하실 수 있도록 기관에서 관심 갖고 노력하겠습니다. 행복한 일상을 응원합니다.”라고 전했다.

 

앞으로도 사당어르신종합복지관은 지역사회와 함께 어르신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광고
메인사진
‘보물섬’ 메인포스터 공개, 박형식VS허준호VS이해영 존재감 美쳤다!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