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 경수고속도로 주식회사와 함께 1년의 결실을 더욱 풍성하게

장애인 이웃들의 발표회를 위한 금 500만원 후원금 기탁...5년째 이어지고 있는 사회공헌 실천

뉴스팟 | 입력 : 2025/01/07 [06:42]


지구촌사회복지재단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관장 한근식)은 지난해 12월 5일 연말행사 ‘2024 살구대축제, 빛나는 순간들’을 열었다.

 

‘살’기좋은 수지‘구’라는 뜻을 지닌 ‘살구’대축제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빛나는 발표회, 후원 및 자원봉사자에게 감사를 전하는 자리로 구성됐다.

 

특히 경수고속도로 주식회사가 500만원을 후원한 빛나는 발표회에서는 핸드벨, 하모니카, 합창단, 색소폰 등 장애인 이웃들이 스스로 선택해서 1년동안 배운 취미 및 여가 활동을 발표했다.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 한근식 관장은 “이용인들의 노력이 결실을 맺는 자리인 만큼 우리들의 축제에 그치지 않고 모두의 축제가 될 수 있도록 기회를 만들어준 경수고속도로 주식회사에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경수고속도로 주식회사(대표이사 김재성)는 대주주인 맥쿼리한국인프라투융자회사(MKIF)가 투자한 국내 법인들과 2040 Net Zero와 ESG 경영을 적극 실천하고 있으며, 수지구 장애인 이웃을 위해 2020년부터 매년 명절맞이 물품지원 기금과 연말 송년행사 지원 기금 등 총 4,800만원의 후원금을 기탁했다.

광고
메인사진
‘보물섬’ 메인포스터 공개, 박형식VS허준호VS이해영 존재감 美쳤다!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