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감사해孝, 존경해孝, 사랑해孝” 행사 진행

수정노인종합복지관, 2024년 NS홈쇼핑과 함께하는 어버이날 기념행사 진행

뉴스팟 | 입력 : 2024/05/09 [19:45]


 수정노인종합복지관(관장 조성갑)과 NS홈쇼핑은 5월 8일(수)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감사해孝, 존경해孝, 사랑해孝’ 어버이날행사를 진행하였다.

 

 복지관 이용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행복하고 활기찬 어버이날을 보내실 수 있도록 환경체험, 뷰티체험, 인권체험, 홍보 부스 등 4가지 분야의 11가지 체험부스를 운영하였으며, 어버이날 선물 제공을 통해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달하였다. 

 

 NS홈쇼핑에서 후원하고 수정노인종합복지관이 주최하는 2024년 어버이날 기념행사에서는 총 2,000명의 어르신들이 참여하신 가운데 체험부스 참여 및 꽃화분, 떡, 빵, 배즙 등 다양한 물품으로 구성된 어버이날 선물을 전달했으며, 그 중 600명의 취약계층 어르신에게는 직접 가정 방문을 통해 어버이날 선물을 전달하였다.

 

 이번 어버이날 행사는 성남시 내 다양한 연계기관에서 어버이날을 기념하는 것을 지원하였다. 성남시 내 국공립 어린이집 총 38개소에서는 아이들이 만든 커피점토 카네이션 브로치 1,925개를 어르신들에게 선물과 함께 전달하였으며, 이를 통해 아이들의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함께 전달할 수 있었다.

 

 또한, 동서울대학교 뷰티메이크업학과에서는 뷰티체험의 일환으로 메이크업 및 네일아트 부스 운영을 위한 학생봉사자 20명을 지원해주었으며, 이를 통해 어르신들에게 새로운 경험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었다.

 

 어버이날 기념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께서는 “복지관에서 노인들을 위해 항상 애써주시고, 챙겨주기에 감사할 따름이다, 이번 어버이날에도 복지관 덕분에 웃으며 보낼 수 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수정노인종합복지관과 NS홈쇼핑에서는 2013년부터 12년 동안 어르신들에게 따뜻함을 전하고 행복한 어버이날을 위해 행사를 진행해왔다. 이번 행사를 통해서도 어르신들께서 행복한 어버이날을 보내셨기를 바라며, 수정노인종합복지관은 앞으로도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광고
광고
메인사진
‘신랑수업’ 심형탁, “(결혼 전엔) 심씨 혼자였는데, 너무 행복하다” 일본 처가에서 감동 폭발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