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인 경기도의원, 경기언론인협회 의정대상 수상

이기인 “기본에 충실한 의정활동 이어나갈 것”

뉴스팟 | 입력 : 2022/11/25 [15:55]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이기인 의원(국민의힘, 성남6)은 22일(화) 사단법인 경기언론인협회에서 주관한 ‘제4회 의정·행정대상’ 시상식에서 광역의원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하였다. 

 

의정·행정대상은 경기도민과 시·군민의 권익증진 및 지역사회 발전, 언론 활성화에 기여한 국회의원 및 광역·기초의원, 지방자치단체장을 선정해 수상하는 상이다. 

 

이기인 의원은 안전행정위원회 위원으로서 효율적인 행정과 도민의 안전을 위한 정책개선과 입법활동을 수행했으며, 행정사무감사에서 불합리한 행정과 부실한 안전관리에 대한 개선 방안을 제시하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행정사무감사에서 △경기도의 재난 후속 조치 및 현황 파악 미흡 △자치경찰의 다중운집안전계획 수립 없음 등 총체적인 안전·재난 관리 부실을 지적하며 도민 안전을 위한 책임행정을 요구했다.

 

또한, 기반 시설이 포화되어 개발 진행 시 교통난, 과밀학급의 우려가 있는 ‘서현동 110번지 개발계획’ 철회를 요구하며 무기한 1인 시위를 진행하는 등 지역문제 해결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이기인 의원은 “의정대상을 주신 데 감사드린다. 도민의 대표로서 도민의 의견을 도정에 반영하고, 의원으로서 집행부 견제와 균형이라는 기본에 충실한 의정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광고
메인사진
'졸업' 소주연X신주협 스틸 공개, 우연이 만든 특별한 인연! 대치동 로맨스에 활력 예고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