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잡’ 정일우X권유리X윤선우 삼자대면! 일촉즉발 긴장감

권영헌 | 입력 : 2022/09/14 [16:20]

‘굿잡’정일우,권유리,윤선우의 삼자대면이 포착됐다.

오늘(14일)밤9시ENA수목드라마‘굿잡’(연출 강민구,김성진/극본 김정애,권희경/기획KT스튜디오지니/제작 프로덕션에이치) 7회가 방송된다.이날 방송에서는 강태준(윤선우 분)과 관련된 은강그룹 내 비리에 더욱 가까이 다가서는 은선우(정일우 분),돈세라(권유리 분)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앞서 은선우는 어머니의 유품‘여왕의 눈물’을 가지고 있었던 걸로 추정되는 강태준을 조사하기 위해 돈세라를 비서로 붙였다.돈세라의 활약 덕분에 강태준의 많은 것을 알게 됐지만,결국 두 사람이 한 패라는 것을 들키고 말았다.이런 가운데‘굿잡’측이 오늘 공개한 사진에는 은선우,돈세라,강태준의 삼자대면이 담겨있다.

먼저 사진 속 강태준은 돈세라를 발견하고 이글거리는 눈빛을 보내고 있다.돈세라는 강태준과의 만남을 예상하지 못했는지 무척 놀란 표정이다.이어 은선우가 등장하고 드디어 세 사람이 한자리에서 마주한다.이들이 모인 것만으로도 팽팽한 긴장감이 느껴지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평소에도 사사건건 은선우와 대립하던 강태준은 이번에도 분노를 참지 않고 표출한다.반면 은선우는 웃는 여유를 보여준다.지금까지 강태준을 감시하며 그의 약점들을 확보한 은선우는 이 삼자대면 앞에서 자신이 가진 정보들을 어떻게 사용할까.또 이를 통해 자신이 원하는 진실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을까.이 모든 것이 밝혀질‘굿잡’7회가 기다려진다.

이와 관련‘굿잡’측은“오늘 은선우,돈세라,강태준의 삼자대면이 펼쳐진다.그동안 쌓여 온 이들의 갈등이 이번 삼자대면에서 어떻게 폭발할지,이는 앞으로 어떤 상황으로 이어질지 주목하여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며“이 장면에서 폭발한 정일우,권유리,윤선우 세 배우의 연기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정일우,권유리,윤선우의 삼자대면은 오늘(14일)밤9시 방송되는ENA수목드라마‘굿잡’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굿잡’은ENA DRAMA,올레tv, seezn(시즌)을 통해서도 공개된다.

사진 제공= KT스튜디오 지니

메인사진
배우 이택근, 씨엘엔컴퍼니와 전속계약 체결 ‘고경표와 한솥밥’
이전
1/8
다음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