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테이션’ 정지소-이준영-박지연, ‘긴장甲’ 삼자대면 포착!

뉴스팟 | 입력 : 2021/07/02 [10:44]

KBS2 ‘이미테이션’정지소,이준영,박지연의 숨 막히는 삼자대면이 포착됐다.

KBS 2TV금요드라마‘이미테이션’(감독 한현희/작가 김민정,최선영/제작 히든시퀀스/기획 카카오엔터테인먼트, KBS)측이2일(금),정지소(마하 역),이준영(권력 역),박지연(라리마 역)의 긴장감 넘치는 삼자대면이 담긴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지난 방송에서 마하와 권력은 사람들의 눈을 피해 달달한 연애를 이어갔다.그러나 샥스 기획사의 박대표(공정환 분)가 두 사람의 파파라치 사진을 입수,마하와 샥스 멤버들을 들먹이며 권력을 협박했다.이에 권력은 마하와 멤버들을 지키기 위해 마하에게 이별을 통보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런 가운데 정지소,이준영,박지연의 삼자대면 현장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정지소는 이준영,박지연과의 만남에 그대로 얼어붙어 있어 눈길을 끈다.전 연인과 그를 짝사랑하는 선배를 마주쳐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반면 이준영은 정지소를 향해 아련한 눈빛을 내비치고 있다.이에 서로 다른 이유로 다가가지 못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한편 박지연은 정지소와 이준영 사이에 흐르는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감지한 듯 예리한 눈빛을 빛내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특히 박지연은 그동안 이준영을 짝사랑해왔지만,정지소와의 관계를 알고 단념했던 상황.이에 박지연이 두 사람의 결별 사실을 알게 된 것일지,그의 반응에 궁금증이 고조된다.

무엇보다 본 장면은 정지소와 이준영이 결별 후 처음으로 맞대면 하게 된 모습.이에 두 사람이 박지연과 함께 어떤 대화를 나눈 것인지 궁금증이 수직 상승된다.

한편 카카오페이지 원작 웹툰‘이미테이션’은2014년 첫 연재 이후 웹툰 누적 조회수4.8억뷰 돌파,카카오페이지 구독자404만 명 돌파,카카오페이지 최대 팬덤IP누적 댓글60만개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K-웹툰으로 북미는 물론 일본,중국,프랑스,인도네시아,태국,대만에서도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특히‘톱스타’라리마, ‘완성형 아이돌’샥스, ‘성장형 아이돌’티파티, ‘열정형 아이돌’스파클링 등‘이미테이션’의 새로운 세계관이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있다.또한‘신입사관 구해령’, ‘솔로몬의 위증’을 연출한 한현희 감독과 김민정,최선영 작가가 의기투합해 아이돌 세계를 더욱 흥미롭고 탄탄하게 그려내며‘원픽 뮤직 드라마’로 손꼽히고 있다.

KBS2금요드라마‘이미테이션’은아이돌100만 연예고시 시대에 맞춰 진짜를 꿈꾸는 모든 별들을 응원하는 아이돌 헌정서.오늘(2일)밤11시20분에9회가 방송된다.

<사진 제공> KBS2 ‘이미테이션’

광고
메인사진
'불후의 명곡' 세기의 사랑꾼 특집, 서정희X김태현부터 송지은X박위까지! 대박 라인업 성사!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