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상자 이세준-성남시니어클럽,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후원금 전달

이세준 "여름 더위에 어르신들의 건강을 잘 지키시길"

권영헌 | 입력 : 2024/08/10 [15:41]


성남시니어클럽(관장 김동환)은 9일 가수 ‘유리상자’의 멤버 이세준으로부터 지역사회 내 폭염에 취약한 어르신 40분을 돕기 위해 건강한 여름나기 지원 행사인 ‘나눔의 미학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성남시니어클럽은 2006년 경기도 지정, 재단법인 여의도순복음연합(여의도순복음분당교회)에서 성남시로부터 위탁 운영하는 노인일자리 지원기관으로서, 어르신들이 활기차고 건강한 노후를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일자리・사회활동을 지원하여 노인복지 향상에 기여하는 비영리 사회복지기관이다.

 

현재 1,000여명의 어르신들이 일자리에 참여하고 있으며, 공익형·시장형·사회서비스형 사업단을 운영하여 어르신들의 적성과 욕구에 맞는 일자리 및 사회활동을 제공하고 있다.

 

이날 이세준은 취약계층 어르신들께 후원물품(보양식+생필품)을 전달의사를 밝혔으며, 물품은 성남시니어클럽 시장형 사업단 어르신들께서 직접 준비하여 노인일자리 창출에 기여하는 1석 2조의 효과를 얻게 되었다.

 

또한 어르신 40분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성남시니어클럽 직원들이 어르신 댁에 직접 방문하여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어르신들의 안부 및 폭염 대비 안전에 대해 확인 할 예정이다.

 

김*주 어르신은 “한창 더운 여름에 이렇게 다양한 물품을 주셔서 행복한 여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라며 감사를 표했다.

 

후원자인 유리상자 이세준씨는 “최근 지구온난화로 인해 여름이 너무 더워져 어르신들이 어려움을 겪으실 것 같아 캠페인을 시작하게 되었다.”며 “저의 생일도 7월(여름)이기에 좋은 마음으로 시작하게 되었는데, 성남시니어클럽과 협업을 통해 어르신들게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광고
광고
메인사진
‘신랑수업’ 심진화X정경미X김경아X홍윤화, ‘미혼반’ 위해 뭉쳤다! “이은지 어때?”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