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회 더불어민주당 협의회 대표단, 집중호우 대비 안전 점검 실시!

범람이 우려되는 탄천을 먼저 방문하여 집중호우 대비 사전 점검

뉴스팟 | 입력 : 2024/07/07 [17:23]


성남시의회 더불어민주당의원협의회 대표단은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되는 4일 후반기 첫 공식 일정으로 집중호우 대비 자연재난과 시민 안전을 위해 현장 점검에 나섰다.

 

범람이 우려되는 탄천을 먼저 방문하여 집중호우 대비 사전 점검에 나섰다. 이준배 대표의원은 현장을 방문하여 “정자교, 수내교 등 공사 중인 탄천 교량과 체육시설에 대해 안전 점검을 철저히 하여 탄천 범람 시 피해가 없도록 사전 예방이 중요하다”라고 하며 관련 부서에 특별 관리 점검을 당부했다.

 

또한 대표단은 성남시 안전을 총괄하는 재난안전상황실을 방문하여 업무 청취를 했다. 이 자리에서 이 대표는 “예상치 못한 피해가 발생할 수 있는 만큼 관계 기관과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집중호우에 대비하여 24시간 총력을 기울여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재난안전상황실에서는 취약지역 시설 긴급 점검 및 안전조치와 선제적 비상 대응 및 현장 상황 관리를 강화하고, 위험지역은 사전 통제하여 주민 대피를 할 수 있도록 상황별 대응 방안을 잘 구축해 놓았고, 침수취약계층 보호를 위해 산사태 취약지역 등은 비상연락체계를 구축했다고 보고했다. 

 

제9대 성남시의회 더불어민주당 후반기 대표단은 대표에 이준배(재선), 부대표 조우현(초선), 정책위원장 정연화(초선), 대변인 성해련(초선), 간사 김윤환(초선) 의원으로 구성되었다.

광고
광고
메인사진
‘신랑수업’ 심형탁, “(결혼 전엔) 심씨 혼자였는데, 너무 행복하다” 일본 처가에서 감동 폭발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