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배종옥, 새 금토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 출연 확정!

권영헌 | 입력 : 2024/07/05 [09:52]

 

배종옥이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에 출연한다.

 

MBC 새 금토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이하 ‘백설공주’, 기획 권성창, 연출 변영주, 극본 서주연, 제작 히든시퀀스/래몽래인)은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넬레 노이하우스의 메가 히트 소설 ‘백설공주에게 죽음을’을 드라마화한 작품으로, 시신이 발견되지 않은 미스터리한 살인 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돼 살인 전과자가 된 청년이 10년 후 그날의 진실을 밝히는 과정을 담은 역추적 범죄 스릴러 드라마다.

 

배종옥은 극 중 젊은 나이에 국회의원에 당선될 정도로 똑 부러지고 강직한 성격을 지닌 무천시 3선 국회의원 ‘예영실’ 역으로 분한다. 유복한 집안에서 자란 덕에 어린 시절부터 불가능이란 없었던 그녀는,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더 높은 정상에 오르기 위해 끝없이 야망을 키워가는 인물이다.

 

최근 종영한 KBS2 ‘함부로 대해줘’에서 거침없는 성격과 직설적인 화법으로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내뿜는 명품 패션 브랜드 CEO 겸 수석 디자이너 ‘까미유’로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했던 배종옥. 화려한 패션만큼이나 자유롭고 개방적인 인물을 선보이고 있는 그녀가, 이번 작품에선 외형부터 태도까지 180도 다른 성정을 지닌 캐릭터를 어떤 모습으로 그려낼지 기대감이 모인다.

 

한편, MBC 새 금토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은 오는 8월 16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광고
광고
메인사진
‘놀면 뭐하니?’ 유재석X하하, ‘무한도전’ 이후 11년 만에 택시 운행!?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