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천안시, 2023년 지방세 유공납세자 개인 8명·법인 8개소 선정

현판 수여 및 2년간 세무조사 유예, 홍보, 공영주차장 무료이용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뉴스팟 | 입력 : 2023/03/02 [09:30]

 

천안시는 납세자의 날(3.3.)을 맞아 지방세를 성실하게 납부해 지방 재정 확충에 기여한 유공납세자 법인과 개인을 선정하고 2일 시상했다.

 

이번 표창 수상의 영예를 안은 유공납세자는 ㈜아라리오, 새론오토모티브(주), ㈜미성메탈, ㈜나은, 에드워드코리아(주), 하나머티리얼즈(주), 현대모비스(주), ㈜포트로닉스천안 8개 법인과 개인 8명이다.

 

시는 최근 3년간 지방세 체납이 없고 지방세 납부실적 등을 반영해 유공납세자를 선정했다.

 

유공납세자로 선정된 법인에는 현판 수여 및 2년간 세무조사 유예, 천안시 누리집과 천안사랑소식지를 활용한 홍보를 비롯해 개인에게도 공영주차장 무료이용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해당 기업들은 지방 재정에 기여했을 뿐만 아니라 고용, 사회 복지 지원 등 지역사회 발전에도 크게 공헌해왔다.

 

시는 앞으로도 많은 성실납세자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방안을 지속해서 운영할 계획이다.

 

오병창 세정과장은 “천안시가 안정적이고 역동적인 발전을 할 수 있는 것은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지방세를 성실하게 납부하는 납세자들 덕분”이라며, “성실납세자에 대한 더욱더 다양한 지원 방안을 발굴해 건전한 납세 분위기가 조성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메인사진
‘편스토랑’ 장민호, 경호팀 위한 육식 풀코스 ‘고기만 6.6kg 36인분’
이전
1/7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