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인 경기도의원, 경기언론인협회 의정대상 수상

이기인 “기본에 충실한 의정활동 이어나갈 것”

뉴스팟 | 입력 : 2022/11/25 [15:55]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이기인 의원(국민의힘, 성남6)은 22일(화) 사단법인 경기언론인협회에서 주관한 ‘제4회 의정·행정대상’ 시상식에서 광역의원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하였다. 

 

의정·행정대상은 경기도민과 시·군민의 권익증진 및 지역사회 발전, 언론 활성화에 기여한 국회의원 및 광역·기초의원, 지방자치단체장을 선정해 수상하는 상이다. 

 

이기인 의원은 안전행정위원회 위원으로서 효율적인 행정과 도민의 안전을 위한 정책개선과 입법활동을 수행했으며, 행정사무감사에서 불합리한 행정과 부실한 안전관리에 대한 개선 방안을 제시하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행정사무감사에서 △경기도의 재난 후속 조치 및 현황 파악 미흡 △자치경찰의 다중운집안전계획 수립 없음 등 총체적인 안전·재난 관리 부실을 지적하며 도민 안전을 위한 책임행정을 요구했다.

 

또한, 기반 시설이 포화되어 개발 진행 시 교통난, 과밀학급의 우려가 있는 ‘서현동 110번지 개발계획’ 철회를 요구하며 무기한 1인 시위를 진행하는 등 지역문제 해결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이기인 의원은 “의정대상을 주신 데 감사드린다. 도민의 대표로서 도민의 의견을 도정에 반영하고, 의원으로서 집행부 견제와 균형이라는 기본에 충실한 의정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광고
메인사진
‘비밀은 없어’ 고경표X강한나X주종혁, 대환장 삼각 로맨스 베일 벗었다!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