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욱 의원, 교육부 특교 4억 4,900만원 확보

김병욱 “안전하고 쾌적한 학교 만들기 위해 추가예산 확보 등 더 노력할 것”

뉴스팟 | 입력 : 2022/11/11 [11:26]

▲ 김병욱 의원     ©뉴스팟

 

김병욱 국회의원이 성남분당 정자중학교 교육시설 환경 개선을 위한 특별교부금을 확보했다.

 

성남분당을 지역 김병욱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국토교통위원회)은 11일 교육부로부터 성남 분당구 소재 정자중학교의 교실과 출입문 교체 등 교육시설 환경개선을 위한 특별교부금 4억 4,900만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교육부 특별교부금은 <지방교육재정교부금법> 제5조의2에 따라, 교육 관련 특별한 재정수요가 있거나 지역 교육현안 수요, 필요한 재해예방 사업 등이 있을 경우 교육부 장관이 교부하는 예산이다. 

 

이번에 김병욱 의원이 확보한 특별교부금은 1994년 5월 개교한 정자중학교의 노후화된 교실 및 출입문을 개선, 교체하는 사업에 투입될 예정이다.

 

이에 김병욱 의원은 “확보한 특교로 시설이 노후화된 정자중학교의 교실과 출입문을 개선해, 학생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며 “앞으로도 성남분당을 지역의 ‘미래’인 우리 학생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학교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그래서 학부모님들의 교육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추가 예산 확보 등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메인사진
'불후의 명곡' 세기의 사랑꾼 특집, 서정희X김태현부터 송지은X박위까지! 대박 라인업 성사!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