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운정테크노밸리 일반산업단지 조성사업

우선협상대상자 선정을 위한 평가위원 모집

뉴스팟 | 입력 : 2021/09/01 [09:41]

파주시, 운정테크노밸리 일반산업단지 조성사업


[뉴스팟=뉴스팟] 파주시는 ‘운정테크노밸리 일반산업단지 조성사업’ 우선협상대상자 선정을 위한 제안서 평가위원 후보자를 공개 모집한다.

시는 오는 9월 24일까지 도시계획, 산업, 토목 등 관련분야 전문가를 대상으로, 제안서 평가위원 후보자를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30인 이상 예비명부 구성 후 참여업체 추첨에 의해 최종 10인을 선정할 예정이다. 통일기반조성과 산업단지조성팀으로 메일, 팩스,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자격은 ▲정부 또는 지방자치단체가 출연한 연구기관 등 관련분야 연구책임자급 실무경력 5년 이상 ▲대학교 또는 대학원의 관련학과 전임강사 이상 ▲관련분야 박사학위 소지자로서 실무경력 3년 이상 ▲관련분야 자격소지자로 실무경력 5년 이상 ▲관련분야 학식과 경험이 풍부한 자다. 공정한 심의를 위해, 해당 평가대상과 관련한 용역, 자문, 연구 등을 수행한 사람, 해당평가 시행으로 인해 이해당사자가 되는 사람, 최근 3년 이내 해당 평가대상 업체에 재직한 사람, 기타 공정한 심의를 수행할 수 없다고 판단되는 사람은 제외한다.

9월 15~17일에는 제안서를 접수하며 10월 중순경 평가위원회를 개최할 예정으로, 자세한 사항은 파주시 통일기반조성과 산업단지관리팀에 문의하면 된다.

나호준 통일기반조성과장은 “이번 제안서 평가위원 후보자 공개모집공고는 평가위원 구성을 투명하게 해, 행정신뢰 제고와 평가 효율성을 위해 마련됐다”고 말했다.
광고
메인사진
‘편스토랑’ 장민호, 경호팀 위한 육식 풀코스 ‘고기만 6.6kg 36인분’
이전
1/7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