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교육청 꿈의 학교, ‘드림뷰티’에서 내 꿈을 키우세요!

새로운 꿈에 도전하는 청소년 모집...실질적인 직업교육을 통한 꿈과 진로에 대한 고민 해결

뉴스팟 | 입력 : 2021/05/21 [17:49]

경기 꿈의 학교가 ‘청소년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우는 곳으로 탈바꿈하는 것을 목표로 청소년들이 즐거워하는 직업교육을 통해 자신의 앞날에 대한 동기부여로 꿈과 진로를 만들어내는 것이 곧 성과’라는 취지를 갖고 운영되고 있다.

 

 

경기도교육청이 중, 고등학생 대상으로 무료로 운영하는 꿈의 학교에서 교육하는 피부관리 교육기관으로 ‘드림뷰티’가 선정됐다.

 

드림뷰티는 피부관리 25년 경력의 마은경 원장이 운영하는 피부관리 전문 샵으로 꿈의 학교에 관심 있는 청소년을 모집해 오는 6월 6일부터 8월 8일까지 2개월간 피부관리에 대한 다양한 수업을 진행한다.

 

경기 꿈의 학교 청소년들과 함께 만들어 가는 ‘드림뷰티’ 수업은 마은경 원장이 진행하게 되는데, 25년 동안 실전에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 많은 임상 경험을 학생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교육내용으로는 청소년들의 가장 큰 고민인 여드름 피부관리 법을 비롯해 각종 피부 알러지 개선과 여드름 화장품의 오남용에 대해서도 알려줄 예정이다. 또한 올바른 화장법과 바른 체형 만들기,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 등의 실질적으로 청소년들에게 도움이 되는 수업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마은경 원장은 “코로나로 인해 마스크에 의한 각종 피부 알러지들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고 청소년들은 여드름에 의한 피부관리에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가 많다.”면서 “수많은 임상과 경험을 살려 현실감 있는 수업 진행으로 청소년들과 소통하며 꿈의 학교에서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청소년들에게 용기와 꿈을 북돋아 주는 시간을 만들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꿈의 학교 ‘드림뷰티’는 중, 고등학생 대상으로 수업은 무료로 진행되며, 5월 3일부터 6월 3일까지 선착순으로 20명 정원으로 신청접수를 받는데, 교육기간은 오는 6월 6일부터 8월 8일까지 주말반 교육으로 총 30시간으로 오전 11:00~14:00까지 / 오후15:00~18:00까지 총 2개 반으로 구성해 수업을 진행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이나 궁금한 사항은 010-5104-6129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고
메인사진
‘편스토랑’ 김호중, 기상 직후 자신 모습에 깜짝! “이럴 줄 몰랐는데…”
이전
1/9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