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꽃 만개한 2016공룡엑스포 행사장 방문해볼까

이동호 기자 | 입력 : 2016/04/11 [10:10]
    출처 : 고성군

[뉴스팟 투데이성남]요즘 2016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행사장 곳곳에는 봄을 알리는 향긋한 꽃향기가 가득하다.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는 행사장 내 봄꽃들이 대부분 개화했으며 이번 주 봄꽃 구경이 절정을 이룰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매표소 정면에 보이는 ‘달빛 가든’에 심어진 다양한 색깔의 튤립 6만 2천 송이는 형형색색의 색깔을 빛내며 화려하게 만개했다.

아펠도른, 린반더마크, 키스넬리스 등 14종의 다양한 튤립을 구경한 관람객은 “화사하게 핀 튤립들을 구경하니 마음이 설레고 행복한 느낌이 든다”며 “가까이서 다양한 종류의 튤립을 구경할 수 있어 눈이 즐겁다”고 말했다.

튤립 외에도 행사장 내 수변무대 옆 산책로에는 하얀 벚꽃이 만개해 있고 곳곳에 피어있는 무스카리, 꽃잔디, 페추니아도 관람객들의 눈을 즐겁게 하기 위한 준비를 마쳤다.

이외에도 공룡나라식물원에는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갖가지 야생화와 허브 등 다양한 식물들이 자리하고 있어 관람객들이 봄나들이의 정취를 느끼기에 안성맞춤이다.

조직위 관계자는 “이번 주간이 벚꽃, 튤립 등 봄꽃을 즐기기에 가장 알맞을 것이다”며 “엑스포 행사장에서 공룡도 구경하고 다양한 봄꽃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6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는 6월 12일까지 휴장일 없이 매일 밤 10시까지 야간개장으로 운영되며 매일 밤 8시, 9시에 축제의 클라이막스 ‘레이저 불꽃쇼’가 공룡분수 일원에서 펼쳐진다.
광고
메인사진
'불후의 명곡' 세기의 사랑꾼 특집, 서정희X김태현부터 송지은X박위까지! 대박 라인업 성사!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