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신비, '아돌라스쿨'서 칼군무 춤선생 변신!

파격 의상과 춤 비결로 '시선강탈'

권영헌 | 입력 : 2021/03/10 [11:44]

 

 

여자친구 신비가2021년도 봄학기‘일타 강사’로 변신해‘칼군무’춤 지도에 나선다.

 

여자친구 예린,신비는10일(오늘)오후4시30분 공개되는U+아이돌Live앱의 오리지널 콘텐츠‘아돌라스쿨’에서 단기 속성‘인강’을 펼친다.

 

이날 신비는 웨이브앤그루브대학교 춤선나빌레라학과 출신의 신비쌤이 되어, ‘장르별 춤선 비법 전격해부!’를 주제로 강의를 시작한다. “신비의 춤이 곧 장르다”라는 말을 들을 정도로 뛰어난 춤 실력을 가진 신비쌤은 시작부터“제 수업은 자리에 앉아서 하는 게 아니다.모두 자리에서 일어나라”고 외치며 시원하게 춤 시범에 들어간다.

 

특히 앞,뒤 트임이 들어간 파격적인 니트에 잘록한 개미허리를 드러낸 크롭톱 패션으로 시선을 강탈한 신비쌤은'오늘부터 우리는'등 수많은 여자친구의 히트곡 안무를 논스톱으로 선보여‘동공 대확장’을 유발한다.

 

뒤이어 그는“춤을 잘 추기 위한3요소로는 선뻗기,바운스,아이솔레이션이 있다”면서 조교인 예린쌤과 함께 갖가지 노하우를 방출한다. “우리 춤을 추면 금방 다이어트 할 수 있다.살 빼는 데 아주 좋다"고 너스레를 떤 신비쌤은‘참참참’업그레이드 버전 게임까지 하면서 예린쌤과‘장꾸’케미로 강의 시간을‘순삭’한다.신비쌤의 놀라운 춤 실력과‘칼군무’스킬을 익힐 수 있는‘아돌라스쿨’여자친구 편은10일(오늘)오후4시30분U+아이돌Live앱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U+아이돌Live앱의 오리지널 콘텐츠인‘아돌라스쿨’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라이브로‘인강’을 선보이는‘국내 최초 아이돌 인강 프로젝트’다.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된다.다음‘인강’라이브는 오는17일(수)오후5시 방송된다.

 

사진 제공=U+아이돌Live

 

배너
광고
배너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