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백 성남시의원, 폭넓은 의정활동 화제

7일 판교대장지구 입주박람회 축하 방문...주민 민원 청취도

뉴스팟 | 입력 : 2021/03/08 [08:05]

성남시의회 최현백 의원이 자신의 판교대장지구 입주 박람회를 찾아 입주예정자들과 환담을 나누며 축하의 뜻을 전하고 주민 민원을 청취하는 등 폭넓은 의정활동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  성남시의회 최현백 의원이 판교 대장지구 입주박람회를 축하방문했다.   ©뉴스팟

 

판교대장지구의 입주가 올해 5월부터 시작되는 가운데 대우푸르지오 퍼스트 힐 입주박람회가 6(토)일과 7(일)일 이틀간 입주예정자들의 관심 속에 성황리 개최되었다.

 

대치동 SETEC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입주박람회는 새 아파트 입주에 마음이 부푼 입주민들이 새롭게 장만할 생활용품을 쇼핑하며 분주하게 움직이는 모습이었다,

 

박람회장을 찾은 최현백의원은 입주예정자과 인사를 나누며 “광역버스 및 대중교통 계획, 초/중 통합학교 정상 개교 및 동일학군 내 중학교 전, 입학 문제, 사회복지관/도서관/공영주차장 건립, 송전탑 지중화 문제 등 민원을 청취했다."고 말했다.

 

▲ 주민들의 민원을 듣고 설명하고 있는 최현백 의원(오른쪽)     © 뉴스팟

 

이에 최현백의원은 “판교대장지구의 입주 초기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조만간 도로교통, 공원녹지, 상하수도, 학교, 도서관, 복지관, 공영주차장, 저류지 체육시설 등의 기반시설 준공 점검과 인계인수 관련하여 주민설명회를 통해 공식 입장을 전하겠다 답변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판교대장지구는 올해 5월 말 퍼스트힐 대우푸르지오 A1BL, A2BL, 더 샵 포레스트 A12 블럭을 시작으로 6월 엘포레 힐스테이트 A3, 4 블럭, 11월 제일풍경채 5, 7 ,8 블럭 등이 단계적으로 입주할 예정이다.

광고
메인사진
‘다시갈지도’ 조준호X조준현 형제, 여행 친구 출격! “우리집 가족 여행은 전지훈련 수준”
이전
1/8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