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FC, 4월 2일 포항전 'Be the 블랙테이너!'

팬 참여형 공간 ‘블랙테이너’ 신규 오픈. 팬 취향 저격!

뉴스팟 | 입력 : 2016/03/31 [11:57]
▲ 성남FC, 4월 2일 포항전 'Be the 블랙테이너!'     © 뉴스팟

 

성남FC가 4월 2일 탄천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지는 포항과의 ‘현대오일뱅크 K리그 클래식 2016’ 3라운드 홈경기를 'Be the Blacktainer'로 정하고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Be the Blacktainer'의 컨셉은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하나는 ‘Black + Container’로 서문 입구에 컨테이너박스로 제작되어 새로 오픈하는 복합 공간을 의미한다.

 

티켓박스, 공식상품샵, 후원사 홍보관, 포토존 등으로 구성된 블랙테이너는 성남FC 홈경기장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되어 홈경기 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두 번째 의미는 ‘Black + Entertainer’로 성남은 경기에 앞서 ‘블랙테이너 포토존’에서 유니폼 포토제닉 페스티벌을 연다. 꼭 유니폼이 아니어도 블랙 상의를 착용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성남FC 선수단과 까오, 까비, 볼비어걸도 함께 참여해 팬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유니폼을 착용하고 참가하는 팬들에게는 선착순으로 볼비어 맥주를 지급하며 경기 후 SNS 투표를 통해 우수작을 선정, 푸짐한 상품도 증정한다.

 

또 가수 ‘에이데일리(A-DAILY)의 홍보대사 위촉식과 축하공연도 진행된다. 아이돌 걸그룹으로 장래가 기대되는 에이데일리는 성남FC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홈경기 응원 공연과 구단과 함께 지역 사회공헌 활동 참여 등 구단을 널리 알리는 일에 앞장선다.

 

그 밖에, 장외에서는 성남시청소년재단이 ‘성남FC 승리기원 거리공연'을 진행하고 N석 상단에 마련된 팬존에서 국내최초 스크린 축구시뮬레이터 게임과 의조빠닭 등 먹거리 6종도 이용할 수 있다.

 

하프타임에는 샤오미 정품 수입사인 코마트레이드와 함께하는 댄스파티가 진행되어 다양한 샤오미 제품들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한편, 이번 포항전은 ABN아름방송과 JTBC3 FOX Sports를 통해 오후 2시부터 생중계된다.

광고
메인사진
‘다시갈지도’ 조준호X조준현 형제, 여행 친구 출격! “우리집 가족 여행은 전지훈련 수준”
이전
1/8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