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립국악단 국악관현악 특별기획공연, 천원의 행복 릴레이“행복나눔”

운영자 | 입력 : 2013/12/02 [18:42]

 



성남시립국악단「김만석감독겸 상임지휘자」은 송년을 맞이하여 천원이라는 저렴한 관람비로 시민들의 문화혜택을 조성하고자 네 번째 국악관현악 공연을 2013년 12월 10일(화)오후 7시30분 성남아트센터 앙상블시어터에서 공연이 펼쳐진다.



 






공연장을 찾지 못하는 지역의 어려운 시민들과 단체를 초청하고 우리소리와 가락을 국악관현악으로 재편곡하여 보다 한차원 높은 국악을 공연하며, 시민들에게 한발 더 가까이 가고자 성남시립국악단은 지난 9월부터 12월까지 천원의 행복릴레이 ‘행복나눔’을 공연으로 시민들의 많은 호응을 불러 일으켜 계사년 마지막 공연의 종점을 찍는 공연이다.



 



이번공연은 대국예술대학교 졸업, 중앙대학교 일반대학원 한국음악과 지휘전공, 육군 제9보병사단 군악대장을 역임하고 중앙대학교 국악대학 제12회~13회 정기연주회 지휘, 성남시립국악단 상임단원 등 국악계의 보석같은 최원록지휘자가 이끌어 내는 젊은 국악의 새로운 연주회로 최고의 하모니 공연으로 기대된다.



 



▲ 최원록 지휘자는 정악합주 ‘타령 군악’ 으로 공연의 막을 열어 ▲ 국악관현악 ‘비나리’(작곡/김지영) ▲ 25현 가야금 협주곡 ‘한오백년’(작곡/이건용,25현 가야금/박민혜) ▲ 서도민요 ‘느리개, 굼베타령, 신경발림’(편곡/이경섭, 황호준, 소리/정연경) ▲ 태평소 협주곡 ‘검은평화’(작곡/황호준, 태평소/조성진) 등 명인, 명창들과 성남시립국악단이 연주하며, 관람료는 1,000원으로 우리 국악만이 가지고 있는 신명나는 가락과 흥에 취해 볼 수 있는 공연이다.

광고
메인사진
'불후의 명곡' 세기의 사랑꾼 특집, 서정희X김태현부터 송지은X박위까지! 대박 라인업 성사!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