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가을 별밤과 함께 영화보러 오세요”

언택트(Untact) 무료 자동차 극장 운영

뉴스팟 | 입력 : 2020/10/13 [10:08]

[뉴스팟=뉴스팟] 부천시는 오는 10월 17일부터 2주간 금·토요일 영상문화단지 캠핑장 앞 주차장에서 ‘무료자동차 극장’운영을 통해 최신 인기작품을 상영한다.

본 행사는 코로나19와 일상에 지친 시민들에게 비대면으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이번 자동차 극장은 차량 60대가 관람할 수 있는 규모이다. 이용객의 편의를 위해 영화관처럼 감상할 수 있도록 초대형 에어스크린을 설치하고, 이동식 화장실도 마련하였다.

또한 안전한 관람을 위해 입장 시 탑승자 전원의 체온을 측정하고, 극장 곳곳에 안내요원을 배치할 예정이다.

한편, 영화는 총 5회에 걸쳐 상영된다.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코코 ▲애니멀 크래커, 유쾌한 코미디인 ▲오케이 마담 ▲오! 문희, 스릴있는 드라마인 ▲#살아있다까지 다양한 장르로 구성돼있으며 관람료는 무료다.

영화 시작 시간은 오후 7시 30분이며 오후 6시부터 입장할 수 있다. 입장자에게는 4시간 무료주차권이 배부된다.

예약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부천시 홈페이지에서 회차별 예약기간에 따라 신청하면 된다.

오시명 축제관광과장은 “코로나19로 영화관을 가기 힘든 요즘, 시민들에게 위로와 힐링이 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동차극장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축제관광과 영상콘텐츠팀(032-625-2955)으로 연락하면 된다.


뉴스출처 :[경기도 부천시]
광고
메인사진
'불후의 명곡' 세기의 사랑꾼 특집, 서정희X김태현부터 송지은X박위까지! 대박 라인업 성사!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