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원 단발 변신후 첫화보 공개,'압도적 청순美'

뉴스팟 | 입력 : 2020/09/08 [12:24]

예원의 화보가 전격 공개됐다. 

 

 

8일 더에디케이가 기존의 디지털매거진 에디케이를 새롭게 리뉴얼, 런칭한 K-ARTIST 매거진 ‘에디케이(ADX-V)‘ 에서 가을 분위기가 넘치는 예원의 화보를 공개했다. 

 

예원 만이 가질 수 있는 압도적인 청순미와 역동적인 포즈, 그리고 가을 감성이 만나 더욱 빛을 발하는 화보를 완성했다.

 

화보 속 예원은 상큼함을 더하는 단발과 특유의 청순미를 뽐내는 모습이 담겨있다. 또 가을에 어울리는 조명연출은 예원의 청순미를 업그레이드시켰다. 여기에 카메라를 바라보는 고혹적인 눈빛과 함께 여신을 떠올리게 하는 예원의 비주얼은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이번 예원의 화보촬영은 180도 좌, 우 회전 구동 방식으로 만나게 될, ‘Interactive Image(인터렉티브 화보)’ 촬영이 함께 진행돼 더욱 특별함을 더한다. 

 

‘에디케이(ADX-V)’ 디지털 매거진에서 선보이는  ‘Interactive Image(인터렉티브 화보)는 다양한 스마트 기기 및 PC에서 180도 좌, 우 회전 구동이 가능하여 2D 화보와는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있다. 스타화보 이미지의 실감도를 최상급으로 구현되어 기존 종이잡지 및 디지털 매거진 시장에 새로운 변화를 일으킬 전망이다.

 

앞서, 매거진 에디케이 'ADX-V'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선 공개된 에디케이 (ADX-V)예원편 티저 영상은, 짧은 영상이지만 예원만이 뿜어내는 대체 불가능한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했다.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예원의 티저 영상에 이어 본격적으로 공개될 예원의 ‘Interactive Image(인터렉티브 화보)’와 스타의 진솔한 모습을 팬들에게 전해주는 VR셀프인터뷰 ’27i-Wanna Talk(27i 워너톡)은 9월9일 에디케이 (ADX-V)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예원은 최근 종영한 MBC 4부작 드라마 ‘미쓰리는 알고 있다’에서 미워할 수 없는 푼수미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배우로써 열일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광고
메인사진
‘신랑수업’ 사야, 부산 바닷가에 홀로 등장? “위기야 또 싸웠네” 멘토군단, 대리 걱정 폭발
이전
1/7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