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회, 위례동 행정복지센터 복합청사 현장방문 실시

신축된 위례동 행정복지센터 복합청사 시설 점검

뉴스팟 | 입력 : 2020/07/29 [07:46]

성남시의회(의장 윤창근)는 28일 위례동 행정복지센터 복합청사의 온라인 개관식을 앞두고 현장점검에 나섰다. 

 

 

위례동 행정복지센터 복합청사에는 위례동 행정복지센터와 주민자치센터, 아이사랑놀이터, 위례도서관이 들어서 있다.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6월부터 신청사에서 업무를 시작했으며, 위례도서관은 코로나19로 인해 7월부터 ‘워크 스루 도서 대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아이사랑놀이터는 8월 개관 예정이다. 

 

윤창근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은 시설을 둘러보며 시민들의 이용에 불편함은 없는지, 시설 운영에 부족함은 없는지 등을 꼼꼼히 점검했다. 

 

윤창근 의장은 “위례신도시 개발로 행정수요가 급증했었는데, 이제 더욱 쾌적한 시설에서 시민의 기대에 부응하는 최고의 행정‧복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위례동을 대표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거듭나 이곳에서 아이들이 꿈을 키우고, 이웃들이 함께 소통할 수 있길 기대한다.”라며 복합청사 개관을 축하했다. 

 

이어 “제8대 후반기 성남시의회는 시민의 소리를 듣고, 마음을 얻는 의정활동을 펼칠 것이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경제적·사회적으로 어려운 시기이지만, 지금의 위기를 지혜롭게 극복하고 시민에게 힘이 되는 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위례동 행정복지센터 복합청사 온라인 개관식은 오는 8월 10일 성남시 유튜브 및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중계될 예정이다. 

광고
광고
광고
배너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