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팟 뉴스 > 방송/연예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저녁 같이 드실래요?' 김정현-정상훈-김현숙 특별출연 1차 라인업 공개!
기사입력: 2020/04/10 [10:48] ⓒ 뉴스팟
김정화

 

5월 첫 방송을 앞둔 MBC 새 월화 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가 김정현, 정상훈, 김현숙까지 쟁쟁한 특별출연 1차 라인업을 공개해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사랑의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썸 타듯 서로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맛있는 한끼 로맨스.

 

특별출연을 확정하고 촬영을 마친 김정현, 정상훈, 김현숙은 극중 송승헌, 서지혜와 깊은 인연이 있거나 새로운 사건을 통해 등장하는 인물들로 첫 방송부터 깜짝 출연을 예고하고 있다. 그 이름만으로도 기대감을 상승시키는 반가운 이들의 출연은 방송을 보는 시청자들에게 또 하나의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먼저, 얼마 전 타 드라마를 통해 서지혜와 커플 연기로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배우 김정현이 또 한 번 극중 우도희(서지혜)의 오랜 연인 ‘영동’ 역으로 출연을 알려 관심이 집중된다. 서지혜-김정현 두 배우가 열연한 커플 캐릭터에 대한 여운이 가시지 않은 팬들이라면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 새롭게 선보일 전혀 새로운 관계(?)의 커플 연기를 지켜보는 묘미를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공연, 영화, 드라마를 넘나들며 맹활약 중인 배우 정상훈은 극중 응급실 의사로 깜짝 등장해 송승헌, 서지혜와 연기호흡을 맞춘다. 매 작품마다 자신만의 개성으로 캐릭터를 완성시켜온 정상훈은 짧은 등장만으로도 깊은 인상을 남기며 신스틸러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해온 배우 김현숙은 극중 정신과 전문의 김해경(송승헌)에게 음식심리상담을 의뢰하는 상담자 ‘근희’ 역으로 출연한다. 무엇보다 해경과 도희를 만나게 만드는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중요한 인물이자, 해경이 각별히 신경 쓰는 ‘VIP 상담자’로 맹활약을 예고한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앞으로도 이밖에 다수의 역대급 특별출연진들이 드라마 촬영을 앞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집중된다.

 

화려한 특별출연진 공개로 기대감을 한층 높인 MBC 새 월화 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 후속으로 오는 5월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빅토리콘텐츠/정상훈_ 잼엔터테인먼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팟.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1/8
배너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