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팟 뉴스 > 정치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분당을 무소속 이나영 후보, 주말 표심잡기 위한 ‘나들이 유세전’ 펼쳐
분당 율동공원, 중앙공원 등지에서 선거 초반 집중 유세...율동공원 내 가족 휴양림 및 수목원 조성
기사입력: 2020/04/06 [07:26] ⓒ 뉴스팟
뉴스팟

총선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된 이후 처음 맞는 주말, 경기 성남시 분당을 무소속 이나영 후보는 율동공원 유세에서 ‘율동공원 내 가족 휴양림 및 수목원 조성 공약을 반드시 실현해 내겠다’’고  말해 나들이 객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또한 유세 연설에서 “분당 주민의 여가 문화 활동을 지원하고, 청소년부터 중장년에 걸친 다양한 계층이 이용할 수 있는 주민복합시설을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가족단위 캠핑장, 야외 물놀이장과 스케이트장 등을 위한 의견수렴 절차를 거쳐 분당 시민들의여가생활 공간을 점차 늘여가겠다” 고 말하며 주민 편의시설 구축에 대한 강한 의지를 밝혔다. 

 

이 밖에도 이 후보는 *오리역 SRT 역사 및 복합몰 유치 * 성남2호선 도시철도 및 8호선 분당-오포 연장추진 * 신분당선요금인하 * 실수요자주택마련부담완화 * 노후주택 재정비 * 부동산 관련 세금부담 완화 * 생활 체육 종목별 전용공간 확보 * 특목고, 자사고 부활 등 ‘도시의 재구성’을 위한 공약들을 밝히며 지지를 호소하였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팟.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배너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