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팟 뉴스 > 방송/연예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꼰대인턴' 박해진, ’엘리트 직딩’ 변신 첫선! 완벽 훈남 '워너비 상사' 등극!!!
기사입력: 2020/03/26 [10:45] ⓒ 뉴스팟
김정화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꼰대인턴'(극본/신소라, 연출/남성우)이 엘리트 직장인으로 변신한 박해진의 훈훈한 비주얼 스틸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5월 첫 방송을 앞둔 '꼰대인턴'은 최악의 꼰대부장을 부하직원으로 맞게 된 남자의 통쾌한 갑을 체인지 복수극을 그린 코믹 오피스물로 ‘역전된 갑을 관계’라는 발칙한 설정만으로도 귀가 쫑긋해진다. 배우 박해진과 김응수가 서로 직급이 뒤바뀐 채 맞닥뜨리는 아찔한 재회의 주인공. 두 사람은 직장 내 리얼한 생존경쟁 속에서 호시탐탐 서로를 향한 은밀한 복수를 전개하며 안방극장에 유쾌한 웃음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꼰대인턴’에서 박해진은 인턴시절 ‘핫닭볶음면’을 기획해 승승장구하는 라면사업부 엘리트 마케팅부장 '가열찬'을 연기한다. 또한 과거 자신을 괴롭혔던 최악의 꼰대 부장에서 자신의 팀에 새로 온 시니어인턴 ‘이만식’ 역의 김응수와 기막힌 남남케미를 예고하며 세대를 초월한 역대급 ‘코믹 콤비’ 탄생을 예감케 한다.

 

공개된 ‘꼰대인턴’ 스틸은 극중 업무능력은 물론 회식까지 완벽한 워라밸을 책임지는 가열찬 부장이 팀원들과 회식을 즐기는 장면 중 포착된 모습이다. 말끔한 수트 차림에 부드러운 미소를 띈 그의 여유로운 표정에서 스트레스 없는 회식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다. 외모, 능력, 성격까지 모두 완벽한 워너비 직장 상사 가열찬으로 변신한 박해진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참신한 컨셉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갑을 체인지 복수극 MBC ‘꼰대인턴’은 ‘그 남자의 기억법’ 후속으로 오는 5월에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MBC ‘꼰대인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팟.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8
배너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