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FC >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FC, 선수들과 함께하는 소통형 방송 ‘까치라이브’ 런칭
기존 ‘까치캠’, ‘까치톡’과 함께 ‘까치라이브’ 프로그램 구축...콘텐츠 범위 확대 나서!
기사입력: 2020/03/17 [15:14] ⓒ 뉴스팟
뉴스팟

성남FC가 선수들이 직접 참여하는 ‘까치라이브’를 런칭해 팬들과의 소통에 나선다.

 

▲     © 뉴스팟

 

2020년도 총 12회 방송 예정인 ‘까치라이브’는 한성규 구단 장내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았으며 매 회 2명의 선수가 카메라 앞에서 약 한 시간 동안 팬들과의 소통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까치라이브’에서는 선수들과 팬들의 세대 차이를 공감하게 하는 ‘아재력 테스트’, 올 시즌 목표를 되짚어보는 ‘To do List’ 등 라이브 방송에서만 볼 수 있는 이색 코너를 다양하게 발굴해 팬들에게 화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매 방송 전 구단 SNS를 통해 출연자를 공지해 팬들이 궁금해 하는 질문들을 받아 답해주는 Q&A 시간도 갖는다.

 

구단 채널에서만 시청할 수 있는 킬러콘텐츠를 통해 구단 고유의 브랜드 파워를 구축하는 것이 ‘까치라이브’ 런칭의 주 목적이다. 성남은 뉴미디어 시장 공략과 함께 팬들과의 소통에 적극적으로 앞장서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노린다는 계획이다.

 

기존 선수단 내 주요 소식을 전하는 ‘까치캠’, 선수들의 소소한 이야기나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웹예능 채널 ‘까치톡’에 이어 소통 방송 ‘까치라이브’까지 구축한 성남은 팬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첫 방송은 3월 18일(수) 18시에 진행되며 연제운, 박태준 선수가 첫 번째 게스트로 참여한다.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로 연기된 시즌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는 팬들에게 즐거움을 줄 것으로 보이는 본 방송은 성남FC 공식 유튜브에서 시청할 수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팟.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8
배너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