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소방 > 소방
sns기사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분당소방서, 119안전센터 및 구조·구급대 팀장 임용식 개최
기사입력: 2020/03/04 [17:49] ⓒ 뉴스팟
뉴스팟

 

분당소방서(서장 이경우)는 3일 오전 소방서 대회의실에서 각 119안전센터 및 구조·구급대 팀장 21명에 대한 임용장 수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안전센터 및 구조·구급대는 3개의 팀으로 이루어져 있어 각 부서마다 3명의 팀장이 배치되어 있으며, 재난현장 활동 시 팀장의 올바른 판단과 역할이 중요하기 때문에 분당소방서는 현장활동 부서 팀장의 책임과 권한을 강화하고 자긍심을 고취시키고자 수여식을 진행하였다.

 

이경우 분당소방서장은 “코로나19 등 여러 가지 문제들로 인해 현장활동 부서에서 많은 어려움이 있지만, 이번 임용식을 통해 팀장들은 한층 더 책임감을 갖고 팀원들을 이끌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팟.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8
배너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