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FC, 올 시즌 탄천의 검은 물결 예고!

시즌권 5,000매 돌파... 새 유니폼 반응도 대박

권영헌 기자 | 입력 : 2016/02/25 [11:36]
▲ 올 시즌 성남FC가 시즌 시작 전부터 시즌권 5000매 판매를 돌파하고 새 유니폼의 반응도 좋아 성황이 예상된다.     © 뉴스팟

 

올 시즌 성남FC의 홈구장 전체가 검게 물들여 질 예정이다.

 

성남FC는 2월 23일 시즌권 누적 판매량 5,000매를 돌파했다. 성남 시민과 기업, 지역 단체가 한마음 한뜻으로 시즌권 구매에 적극 동참한 결과다.

    

지난 해 11월, 이재명 구단주의 시즌권 1호 구매를 시작으로 2016 연간회원권 판매를 시작한 성남은 ‘Pass-Pass Relay(PPR)’ 캠페인과 기업 멤버십 홍보를 통해 현재 총 판매량 5,089매를 기록하며 시민구단의 롤모델로서 이미지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2일 공개된 올 시즌 새 유니폼에 대한 팬들의 반응도 폭발적이다. 티저 공개 때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였던 이번 홈 유니폼은 블랙을 모티브로 한 클래식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팬들을 취향 저격했다. 성남의 유니폼은 현재 사전 주문에 대한 문의가 빗발치고 있으며 일반 축구팬들과 네티즌 사이에서도 큰 화제몰이를 하고 있다.

    

성남은 지난 해 구단 홍보를 강화하고 다양한 지역밀착 사업을 펼치며 유료관중 증가 비율 215%로 K리그 최고 상승률을 기록했다. 지역에 우리 팀, 우리 구단이라는 인식을 많이 각인시킨 결과 시민들과 지역 기업들이 시즌권 구매로 적극 화답하고 있다. 거기에 유니폼에 대반 반응도 뜨거워 올 시즌 경기장 전체가 검은 물결로 채워질 것으로 보인다.

    

이재명 구단주는 "시즌권을 구매해주신 시민여러분, 지역 단체, 기업 관계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올 시즌 검은 유니폼을 입고 탄천의 검은 물결을 함께 만들어 갔으면 좋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성남FC의 2016 시즌권은 4월말까지 인터파크를 통해 온라인 판매 되며 구단 사무국과 홈경기 시 경기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성남FC 홈 유니폼은 성남FC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seongnamfcshop.com)에서 2월 23일부터 사전주문 판매를 시작한다.

광고
메인사진
‘편스토랑’ 김호중, 기상 직후 자신 모습에 깜짝! “이럴 줄 몰랐는데…”
이전
1/9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