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성남시분당구갑 시·도의원 전원 '김병관 국회의원 지지선언'

뉴스팟 | 입력 : 2020/01/31 [13:36]

더불어민주당 성남시분당구갑 시·도의원 전원 '김병관 국회의원 지지선언'

 

 

1. 더불어민주당 성남시분당구갑 지역의 시·도 의원 전원은 다가오는 4.15 국회의원 선거에서 우리 지역의 21대 국회의원 후보로 성남시분당구갑 현역 국회의원인 김 병 관 을 지지할 것을 선언한다. 

 

2. 이번 4.15 총선은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지속가능한 대한민국 및 분당-판교의 발전을 위한 갈림길에 놓여 있다. 때문에 이번 선거의 승리를 위해서는 본선 경쟁력과 당선 가능성이 최우선적으로 고려되어야 할 것이며, 그 적임자가 김병관 국회의원이라는 것을 우리 시·도 의원 전원은 확신한다. 

 

3. 김병관 의원은 문재인 대통령이 당대표를 역임하던 시절, 더불어민주당 인재영입 2호로 발탁되어 정치를 시작했다. 정치를 시작하자마자 김 의원은 더불어민주당 비상대책위원, 더불어민주당 청년 최고위원 등 당의 지도부 역할을 수행하며, 차세대 젊은 리더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4. 또한, 김 의원은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위원, 행정안전위원회 위원, 청년미래특별위원회 간사 및 4차산업혁명특별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대한민국의 혁신성장을 견인하고 국민의 안전과 민생을 지키는 다양한 입법 및 정책을 제시하였고, 국민의 주목과 언론의 관심을 받으며 그 능력과 역량을 입증했다. 

 

5. 특히 김 의원은 판교 랜드마크 트램 도입, 지하철 8호선 연장 및 월곶~판교 복선전철 도입, 분당~수서 도시고속화도로 소음저감시설 설치, 백현지구 MICE 클러스터 조성 등 분당-판교의 숙원사업들을 차질 없이 추진, 완수해 나가고 있으며, 

 

6. 지역의 난제인 10년 공공임대아파트 분양전환가 문제 및 서현 110번지 개발과 관련해서도 주민들과 진정성 있는 소통과 깊이 있는 공감을 통해 해결방안을 모색 중에 있다. 또한, 분당-판교의 품격을 높이기 위한 ‘성남특례시’ 지정 문제 역시 그 누구보다 앞장서서 노력하고 있다.

 

7. 이에 우리 시·도의원 전원은 김병관 국회의원이 문재인 정부와 집권여당과 함께 대한민국 및 분당판교의 미래를 견인할 수 있는 적임자임을 확신하며 지지를 선언한다. 

 

감사합니다. 

 

2020년 1월 30일 

 

더불어민주당 성남시분당구갑 시·도의원 일동

(성남시의회 의장 박문석, 경기도의원 임채철, 경기도의원 권락용, 성남시의원 정 윤, 성남시의원 최현백, 성남시의원 박경희, 성남시의원 이준배)

광고
메인사진
'불후의 명곡' 세기의 사랑꾼 특집, 서정희X김태현부터 송지은X박위까지! 대박 라인업 성사!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