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FC 이재명 구단주, 황의조에 “부모님 모셔오라 전해라”

황의조, “연봉 많이 받으면 분당에 부모님 아파트 사드리고 싶다”

권영헌 기자 | 입력 : 2016/01/04 [20:35]
▲ 이재명 구단주는 4일 자신의 트위터에 “우리 황의조 선수, 분당 이사 올 수 있게 연봉 많이 올려 드릴게요” 라는 글을 남겼다.     © 뉴스팟

 

성남FC 구단주 이재명 성남시장의 SNS글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재명 구단주는 4일 자신의 트위터에 “우리 황의조 선수, 분당 이사 올 수 있게 연봉 많이 올려 드릴게요” 라는 글을 남겼다.

    

성남의 대표 공격수인 황의조가 “올해 연봉을 많이 받으면 분당에 부모님 아파트를 사드리고 싶다”는 애교 섞인 인터뷰를 한 것에 공개적으로 화답한 것이다.

    

평소 효심이 지극하기로 소문난 ‘축구 모범생’ 황의조는 한 인터뷰에서 “내가 국가대표까지 될 수 있게 뒷바라지 해주신 부모님의 사랑에 보답하고 싶다. 이재명 시장님, 잘 봐주세요!”라고 말하며 솔직한 심정을 표출했다. 성남 유소년 출신인 황의조의 부모님은 현재 수원에 거주하고 있다. 

    

팬들과 누리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 이 구단주의 위트 있는 화답은 SNS 공유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지난 시즌 K리그 클래식에서 15골을 넣으며 프로 데뷔 최고의 한 해를 보낸 92년생 원숭이띠 황의조는 5일부터 시작되는 동계 전지훈련을 잘 준비해 2016년을 본인의 해로 만들겠다는 각오다.

광고
메인사진
'불후의 명곡' 세기의 사랑꾼 특집, 서정희X김태현부터 송지은X박위까지! 대박 라인업 성사!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