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조신 국회의원 예비후보 등록

뉴스팟 | 입력 : 2019/12/23 [13:48]

노무현정부에서 국정홍보처 홍보관리관과 문재인 대통령 직속 국가교육회의 단장을 지낸 조신 전 성남시 중원구 지역위원장은 12월 18일 오후 12시 성남시 중원구 선거관리위원회에서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하기 위해 예비후보자 등록을 마쳤다.

 

 

조신 예비후보자는 은수미 성남시장의 뒤를 이어 성남시 중원구 지역위원장으로서 1년 6개월간 중원구의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며 대화를 통해 들은 문제점과 중원 전역을 발로 뛰며 문제가 있는 현장을 직접 찾아다니며 중원의 문제점들을 파악했다.

 

조신 예비후보자는 “정말 엄혹한 곳은 목소리가 없다. 성남시 중원구 지역의 주차문제와 교통문제, 주거환경 등 개선되어야 할 부분이 너무나 많은데 15년 동안 아무런 변화가 없었다. 넉넉하진 않지만 정이 넘치는 주민분들을 직접 만나면서 이 분들을 진정으로 대변하는 중원의 꼭 필요한 힘찬 목소리가 되겠다는 결심으로 이 자리에 섰다. 중원의 발전을 위해서 이제는 변화가 필요한 때다.”고 강조하며

 

이어 “정치가 국민의 걱정거리가 아니라 국민의 희망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꼭 승리해서 중원구의 발전을 위해 주민들과 함께하는 변하지 않을 당신의 조신이 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조신 예비후보는 1월 12일 오후 3시 성남종합운동장 내 성남종합스포츠센터 1층에서 포토에세이 <사람들 사이에서> 출판기념회를 앞두고 있다.

광고
메인사진
‘편스토랑’ 김호중, 기상 직후 자신 모습에 깜짝! “이럴 줄 몰랐는데…”
이전
1/9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