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FC ‘아듀 2015, 팬 페스티벌’ 성황리에 마무리!

팬, 선수단이 함께 즐기는 행사로 2015년 마무리

권영헌 기자 | 입력 : 2015/12/31 [15:36]
▲ 성남은 올 한해 열정적인 응원을 보내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아듀 2015, SFC 팬 페스티벌’을 열었다.     © 뉴스팟

 

성남FC가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행사로 2015년을 마무리했다.

    

성남은 올 한해 열정적인 응원을 보내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페이스북 공식페이지 ‘좋아요’ 일만 명 돌파를 기념하고자, 지난 30일 오후 4시 탄천종합운동장 이벤트홀에서 ‘아듀 2015, SFC 팬 페스티벌’을 열었다. 

    

성남FC 선수단과 150여 명의 팬들이 함께한 이번 행사는 약 2시간 동안 빙고 퀴즈 게임과 레크레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황의조는 눈치게임에서 탁월한 능력을 보여주었고 김태윤과 임채민은 숨겨진 댄스 실력으로 팬들을 놀라게 했다.

    

이후 선수단과 팬들은 함께 다과 시간을 갖고 선수 애장품 경품 추첨, 기념사진 촬영을 끝으로 페스티벌은 마무리 되었다.

 

▲ 성남은 올 한해 열정적인 응원을 보내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아듀 2015, SFC 팬 페스티벌’을 열었다.     © 뉴스팟

 

‘두목까치’ 김두현은 “올 해 성남을 응원해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2015년은 끝나지만 우리의 축구는 계속된다. 내년에도 최선을 다해 멋진 경기로 보답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 날 페스티벌에 참석한 한 팬은 “평소에 경기장에서 보던 선수들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어 너무 좋았다. 비시즌 동안 준비 잘해서 내년에 팬들을 더욱 즐겁게 해주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올 해 시민구단의 새 역사를 만들어가며 리그 5위의 성적으로 시즌을 마감한 성남은 내달 5일부터 강릉과 순천에서 2016 시즌을 위한 담금질에 나선다.

광고
메인사진
'불후의 명곡' 세기의 사랑꾼 특집, 서정희X김태현부터 송지은X박위까지! 대박 라인업 성사!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