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FC, 유소년 지도자 공개채용

투명한 공개채용, 본격적인 성남형 유소년축구 공정 시스템 가동

권영헌 기자 | 입력 : 2015/11/04 [16:10]
▲ 성남FC가 성남의 미래주역으로 성장할 유소년 선수 육성 담당 지도자를 공개 채용한다.     © 권영헌

 

성남FC가 성남의 미래주역으로 성장할 유소년 선수 육성 담당 지도자를 공개 채용한다.

 

채용분야는 성남FC 육성반 U18, U15, U12 감독, 코치, GK코치 등 전 부문이다. 성남은 현직 유소년 육성반 지도자의 계약이 올 시즌 말 종료됨에 따라 프로축구단의 근간이 되는 유소년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실력과 인성을 겸비한 구단의 프랜차이즈 선수를 육성하기 위해 공개 채용을 통해 전면적인 유소년 지도자 개편을 실시하기로 결정했다.

 

지원 자격은 KFA 2급 또는 AFC B급 이상 자격증 소지자로 모집기간은 오는 10일(화) 까지이다. 성남FC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뒤 지원서, 직무수행계획서, 보유 자격증 사본, 지도자경력증명서를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1차 서류합격 발표는 11월 11일(수)이며 서류 합격자에 한해 12일(목) 면접을 실시한다. 최종합격여부는 개별통보 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성남FC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유소년 축구프로그램 보급 확대 및 엘리트 교육의 질적 향상 등 올 시즌 유소년 관련 예산을 대폭 확대하며 풀뿌리 육성의 참모델을 그려가고 있는 성남은 이번 유소년 지도자 공개채용을 통해 성남FC만의 유소년팀 운영 철학을 구현해 나아갈 예정이다.

 

광고
메인사진
‘편스토랑’ 김호중, 기상 직후 자신 모습에 깜짝! “이럴 줄 몰랐는데…”
이전
1/9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