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고용노동지청 「일·생활균형캠페인」파트너 기업 협약 체결

가족 누구나 즐기는 ‘델몬트 콜드 쥬스’와 함께하는 워라밸(일·생활균형) 캠페인

뉴스팟 | 입력 : 2019/11/29 [17:29]

고용노동부 성남지청(지청장 김태현)은 11월 27일 롯데칠성음료(주)(대표이사 이영구)와 함께「일·생활균형 캠페인」홍보를 위한 일·생활 균형 파트너 기업 협약을 체결했다.

 

 

일·생활균형 캠페인(워라밸 Work&Life Balance)은 일하는 방식과 문화를 개선하여 근로자가 마음껏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고, 기업의 생산성과 경쟁력을 높이면서 일과 생활의 균형을 찾아가기 위한 캠페인이다.

 

우리지청과 롯데칠성음료(주)는 일·생활 균형 캠페인 파트너 기업으로 제휴하여, 대표 쥬스제품인 ‘델몬트 콜드’에 “다함께!워라밸”홍보 문구가 인쇄된 제품 50만개를(3개월간 생산)출시함으로  소비자들이 쉽게 캠페인 내용을 접할 수 있도록 하여 일·생활균형 문화 확산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태현 성남고용노동지청장은 “일과 생활의 균형은 근로자의 삶의 질 향상은 물론, 기업의 경쟁력 강화에도 크게 도움이 되는 캠페인으로서 성남지청 관내 기업이 캠페인 참여주체로 많이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고 밝혔다.

 

일·생활균형 캠페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워라밸 홈페이지 (http://www.worklif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고
메인사진
‘다시갈지도’ 조준호X조준현 형제, 여행 친구 출격! “우리집 가족 여행은 전지훈련 수준”
이전
1/8
다음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